BEAT ON TOP 비와이, 하온, 빈첸

지난 2월 9일 부푼 마음으로 신청했던 비와이/하온/빈첸 콘서트 당일.

남편이 워낙 어린시절부터 힙합을 좋아했어서 휘성이나(근데 나중에보니 목록에서 사라짐) 정동하 고민했지만 이걸로 정했지요.

비와이 공연도 보고싶었지만 고등래퍼 시청을 띄엄띄엄 했어도 봤던터라 하온이가 궁금했고, 빈첸도 다 알고 있던 랩퍼인지라 많이 궁금했답니다. 그리고 당일날 부푼 마음으로 공연장으로 향했어요.

일단 잠실 종합운동장역에 도착하니 약간 야구장에 오던 습관처럼 치맥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인거 있죠ㅎㅎ

여튼 역 근처 분식점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데, 역시 콘서트 보러 오신 젊은이들 틈에서 저희도 줄서서 주문한 뒤 식사를 거의 마시고 공연장으로~! 아… 그런데 조금 더 일찍올 걸 후회했답니다. 남은 좌석은 3층부터ㅠ 그래서 전체가 한눈에 잘 들어오는 아주 좋은 3층 자리로 잡고 그래도 즐겁게 영상과 사진을 찍어가며 후렴구를 따라 불러가며 즐겼습니다.

특히 집에 와서도 행복했던 부분은ㅎㅎ 뭔가 바이럴을 아는 랩퍼 비와이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좋아요 눌러준다해서~ 포스팅하고나서 얼마있다가 좋아요 남겨 줌ㅎㅎ 우리끼리는 매크로 돌리는 거 아니냐며 웃었지만 그래도 연예인이 눌러주니 기분은 좋더군요.

작년 연말에 사실 MGA때문에 신청한 JTN 멤버십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당. 

이벤트도 많고 할인 혜택도 다양…  60만원 가까이 주고 2년간의 멤버십 자격을 얻었는데 쏠쏠하단 느낌?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할 생각^^

BEAT ON TOP 비와이, 하온, 빈첸

댓글 남기기